은행 산업은 과거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복잡해지고 있는 추세이다. 온라인, 모바일 은행 서비스의 발달로 고객들은 금융기관과 상호작용 할 때 더욱 개인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경험을 요구하게 되었다. 어드밴텍은 VIP 인식, 셀프서비스 카운터, ATM, 고객 피드백 단말기 등과 같은 높은 유연성의 고객 친화적인 솔루션을 금융기관들에 제공해 옴니 채널을 구축하도록 돕는다. 이 모든 솔루션들은 사용이 편리하도록 설계되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고, 금융기관들로 하여금 물리적/디지털 채널들을 유기적으로 통합하게 만들어 영업 효율성을 높이고,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