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장소 및 상업 서비스 공간에서 높은 품질의 서비스와 설비를 보증하기 위해, 서비스 이용 고객으로부터의 피드백을 통해 퍼포먼스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퍼포먼스를 향상시켜야 합니다. 모든 종류의 서비스와 비즈니스를 위해 설계된 어드밴텍의 고객 설문 시스템은 제품/서비스 품질, 서비스 프로세스, 설비 활용도 및 기타 요소에 대한 고객들의 피드백을 수집하기 위한 직관적이고 간단한 도구로 작용합니다. 어드밴텍의 고객 설문 시스템은 안내소, 체크인, 접수처, 계산대 등의 주요 서비스 장소에 all-in-one 컴퓨터를 설치하여 시스템 단말기로 활용합니다. 단말기 터치스크린을 통해 고객들은 본인이 서비스에 대해 느낀 각각의 요소에 대한 만족도 및 전반적인 만족도를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하여 평가할 수 있습니다. 설문 문항을 직접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다중 선택' 질문 등을 포함하여 고객이 느낀 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수집된 모든 정보들은 즉각적인 검토가 가능하여 서비스 분석 및 최적화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