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산업에서 모든 고객의 방문은 장기적 고객 관계 구축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어드밴텍의 고객 방문 관리(Customer Visit Management, CVM) 솔루션은 자동 대기열 관리, 디지털 사이니지, 고객 신원 확인, 중앙 데이터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하여 은행 내 고객 서비스 경험 개선과 잠재적 수익을 가져올 고객 식별이 가능해집니다. 은행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대기번호가 적혀 있는 대기표를 간단히 올인원(all-in-one) 터치 단말기의 화면을 터치하는 것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대기 순번이 다가올 때까지 고객들은 편안하게 대기하거나 다른 업무, 가령 금리 확인이나 온라인 고객 만족도 조사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은행 입장에서 대기 시간은 금융 서비스에 대한 광고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시스템은 고객의 차례가 올 경우, 카운터 쪽에 위치한 화면에 대기 번호를 표시함과 동시에 음성 알림을 내보냅니다. 고객 신원 확인 기능으로 VIP 고객들은 지점에서 카드를 읽히면 바로 확인됩니다. 은행들은 방문자들에 대한 세분화로 VIP 고객들에게 특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 시스템은 모든 지점에서 통계 정보를 수집하여 본사 관리자들이 각 지점, 지역별 성과와 소비자 행동을 모니터링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