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허브, 공공 서비스 장소에서의 사용을 위해 특수 설계된 어드밴텍의 화장실 관리 시스템은 청결도 모니터링 등 화장실 서비스 품질 향상시킬 수 있는 유용한 도구로 작용합니다. 시스템의 인터랙티브 피드백 단말기는 사용자의 서비스 요청이나 청소 직원이 완료한 서비스에 대한 기록을 가능하게 합니다. 사용자는 화장실 내 설치된 직관적인 터치스크린으로 청소 관리자에게 서비스 요청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문제에 대한 구체적인 상황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요청을 등록하면, 시스템은 이메일/SMS 알림을 청소 관리자의 스마트폰으로 전송하여 즉각적으로 필요한 대응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청소 직원은 고유의 ID 카드를 통해 시스템에 접속하여 업무 일정, 대응 시간, 완료 업무 등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넓은 공간에 거처 설치된 여러 대의 기기를 관리하기 위해 어드밴텍은 웹 기반 원격 관리 솔루션 WISE-PaaS/RMM을 개발하여, 관리 팀들이 원격에서 온도, 팬 속도, 전압, 하드디스크 상태 등을 일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