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어드밴텍 가입

마이어드밴텍은 어드밴텍 고객을 위한 맞춤 포털 사이트입니다. 어드밴텍의 멤버가 되시면, 최근 제품정보, 웨비나 초대, 최신 할인/사은품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365일 언제라도 접속 가능한 맞춤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어드밴텍, 소매 및 안전용 AI 네트워크 비디오 레코더에 젯슨용 엔비디아 메트로폴리스 마이크로서비스 통합

2024-03-12

AI 소매 및 안전 시장의 증가하는 수요를 겨냥하여 선도적인 산업용 엣지 AI 솔루션 제공업체인 어드밴텍은 엔비디아와의 협력을 통해 엔비디아® 젯슨 오린™ NX 시스템 온 모듈 기반의 최신 어드밴텍 AI 네트워크 비디오 레코더(NVR) MIC-717-OX에 엔비디아 메트로폴리스 마이크로서비스를 통합한다고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MIC-717-OX는 다중 비디오 입력, 비디오 스토리지, 메트로폴리스 마이크로서비스 통합, iService 클라우드 솔루션, 무선(OTA)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개발자는 간단한 API 호출을 통해 MIC-717-OX에 AI를 쉽게 도입할 수 있으므로 AI 개발 및 배포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모두 절약할 수 있습니다.

Jetson용 NVIDIA 메트로폴리스 마이크로서비스: 시각화된 결과와 간소화된 배포로 AI 간소화

사람 및 동물 감지, 자세 변화, 오클루전, 저조도, 혼잡한 공간, 그림자, 실외 시나리오 등 강력하고 정확한 AI 모델을 제공하는 NVIDIA 메트로폴리스는 스마트 시티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메트로폴리스 마이크로서비스는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 스택을 현대화하고, 개발 및 배포를 간소화하며, 간단한 API 호출을 통해 최신 생성 AI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앱의 미래를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서비스 제품군은 온카메라 소스, 비디오 스토리지 및 메타데이터를 관리하는 NVIDIA 비디오 스토리지 툴킷과 함께 강력한 레퍼런스 워크플로, 사전 구축된 비전 AI 추론 파이프라인, 시스템 모니터링 및 클라우드 연결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개발자는 시각화된 AI 추론 결과와 시스템 모니터링, IoT 게이트웨이, 클라우드 연결 서비스 등 솔루션 유지 관리 및 사용자 지정에 도움이 되는 마이크로 서비스를 통해 즉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MIC-717-OX: 리테일 및 안전을 위한 AI NVR 솔루션

어드밴텍은 이전에 고객에게 엔비디아 젯슨 오린 NX 모듈이 내장된 NVS-960 AI NVR을 제공했습니다. 이제 최종 사용자에게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어드밴텍은 NVS-960과 NVIDIA Metropolis Microservice, iService 및 OTA 원격 관리 서비스의 통합을 결합한 MIC-717-OX AI NVR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MIC-717-OX는 컴팩트한 크기로 모든 연결된 비디오 스트림과 호환되며, 효율적인 비디오 스트리밍 및 저장을 위해 8개의 PoE, 2개의 1GbE RJ-45, 1개의 3.5" SATA HDD를 지원합니다. 또한 NVIDIA 가속 컴퓨팅을 기반으로 하는 어드밴텍의 i서비스는 MIC-717-OX와 메트로폴리스 스택을 연결하여 엣지에서 모든 AI 추론 결과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소매업과 안전 및 보안 산업, 특히 고급 분석 기능을 갖춘 AI 엣지 배포에 이상적입니다.

이러한 산업에서 대규모 디바이스 배포의 필요성을 인식한 어드밴텍은 올슨과 협력하여 OTA 업데이트, AI 모델 업데이트, 보드 지원 패키지(BSP) 관리와 같은 유지 관리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원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드밴텍 MIC-717-OX는 소매 및 안전 및 보안 시장을 위한 종합적인 AI NVR 솔루션입니다:

  1. 8채널 비디오 입력 및 스토리지를 갖춘 고성능 하드웨어
  2. 간편한 AI 개발 파이프라인을 위해 Jetson용 메트로폴리스 마이크로서비스와 통합
  3. AI 결과 관리를 위한 맞춤형 GUI를 갖춘 iService 클라우드 솔루션 지원
  4. 대규모 배포를 위한 원격 관리

MIC-717-O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드밴텍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Contact Advantech

080-363-9494/949-5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