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어드밴텍 가입

마이어드밴텍은 어드밴텍 고객을 위한 맞춤 포털 사이트입니다. 어드밴텍의 멤버가 되시면, 최근 제품정보, 웨비나 초대, 최신 할인/사은품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365일 언제라도 접속 가능한 맞춤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WISE-iEMS ECOWatch가 TUV로부터 ISO50001 에너지 관리 시스템 인증을 획득한 것을 축하합니다

2023-09-07

WISE-iEMS ECOWatch는 TÜV Rheinland의 인증을 받아 ISO50001 표준을 충족합니다.

이번 인증은 세계 최고의 에너지 관리 제품과 비교할 수 있는 iEMS/ECOWatch의 강점과 성능을 입증합니다. 이는 또한 혁신과 제품 안정성에 대한 어드밴텍의 약속 강조합니다.

이제 고객에게 이 인증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iEMS 판매 키트도 관련 정보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어드밴텍은 계속해서 제품 개발을 발전시키고 더 높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ISO 50001 인증의 이점

인증은 측정 가능한 비용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귀사의 가치 사슬 전체에서 에너지가 어떻게 소비되는지 보여줌으로써 기업이 투명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하며,  에너지 관리의 모범 사례를 촉진합니다. 에너지 관리 시스템(EnMS) 프레임워크는 에너지 효율성과 소비의 체계적인 개선을 통해 수익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기업의 평판과 환경 성과를 향상시키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Contact Advantech

080-363-9494/949-5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