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어드밴텍 가입

마이어드밴텍은 어드밴텍 고객을 위한 맞춤 포털 사이트입니다. 어드밴텍의 멤버가 되시면, 최근 제품정보, 웨비나 초대, 최신 할인/사은품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365일 언제라도 접속 가능한 맞춤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어드밴텍, 열악한 환경을 위한 선구적인 듀얼 시스템 엣지 AI 플랫폼인 TREK-60N 출시

2023-09-05

2023년 6월, 대만, 타이베이 – 차량 내 컴퓨팅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어드밴텍은 선구적인 듀얼 시스템 엣지 AI 컴퓨팅 플랫폼인 TREK-60N을 발표했습니다. 열악한 환경에서 고성능 컴퓨팅을 위해 설계된 TREK-60N에는 Intel® Core™ 프로세서와 NVIDIA® Jetson Orin™ NX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ISO7637-2 준수, 5M3 충격 및 진동 저항, 넓은 온도 범위에서 팬 없이 작동하는 등 견고한 설계를 자랑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TREK-60N은 단일 플랫폼에서 차량 내 애플리케이션과 열악한 환경 등의 까다로운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듀얼 시스템 모듈식 플랫폼으로 높은 컴퓨팅 요구 사항 충족

컴퓨팅 성능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TREK-60N은 혁신적인 듀얼 시스템 설계로 한 단계 더 발전했습니다. 이 고급 컴퓨팅 플랫폼에는 엣지 AI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두 개의 내장형 처리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안정적이고 강력한 Intel® Core™/Atom™ E3940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TREK-60N은 멀티태스킹에 이상적인 안정적인 고성능 컴퓨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NVIDIA® Jetson Orin™ NX를 AI 가속기로 통합하여 인상적인 70 TOPS의 컴퓨팅 능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실시간 멀티 스트림 AI 컴퓨팅이 가능하고 여러 애플리케이션의 동시 실행이 용이해집니다.


열악한 환경에서의 작동을 견딜 수 있는 견고함

TREK-60N은 까다로운 중부하 작업 및 운송 관련 환경에서 거친 핸들링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견고한 산업용 등급 설계는 공기 흐름 없이 작동하고 모든 기능의 번인 조건을 겪을 수 있는 고온 요구 CPU의 경우에도 넓은 온도 범위 내에서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합니다. 이 플랫폼은 ISO 7637-2 표준을 준수하는 12/24V 차량 전원도 지원합니다. 먼지와 물로부터 추가적인 보호를 위해 후면 I/O에 옵션 IP65 등급 커버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특히 TREK-60N에는 산업용 등급 SSD가 탑재되어 진동과 충격에 대한 저항력이 향상되었습니다. EN60721(5M3) 인증 표준을 충족하며 MIL-STD-810G 요구 사항보다 3배 더 강한 3Grms의 진동을 견딥니다.


손쉬운 확장과 확장성을 갖춘 미래 지향적 솔루션

TREK-60N은 다양한 용도와 고유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RF 확장 모듈과 확장 가능한 I/O 지원을 통해 Wi-Fi 6E, 5G, V2X와 같은 RF 기술로 원활하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ADAS) 모듈을 포함한 옵션 주변 장치를 편리하게 확장 및 통합하여 주행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TREK-60N은 단일 케이블 연결을 통해 2세대 7인치 및 10인치 TREK 스마트 디스플레이와 매끄럽게 페어링할 수 있어 시각화 애플리케이션을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전력 보호, 점화 제어 설계 및 CANbus 프로토콜과의 호환성이 필요한 차량 내 시나리오.

 강력하고 진보된 엣지 컴퓨팅이 요구되는 열악한 환경의 중공업.

멀티 태스킹 컴퓨팅 능력과 다기능 통합 시스템을 요구하는 도로변 애플리케이션.



주요 특성들

  • 강력한 AI 기능을 갖춘 Intel 및 NVIDIA® Jetson Orin™ NX 기술이 탑재된 듀얼 시스템 플랫폼
  • 열악한 환경을 위한 견고한 설계: 5M3, E-mark, 팬 없는 설계, IP65 등급
  • 모듈식 설계는 최신 RF 통신 기술(5G, Wi-Fi 6E), 기능 세트 확장 및 향후 확장성을 위한 SoM 보드 업그레이드를 지원


어드밴텍 소개

어드밴텍의 기업 비전은 지능형 지구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IoT 지능형 시스템 및 임베디드 플랫폼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IoT, 빅 데이터 및 인공 지능의 트렌드를 수용하기 위해 어드밴텍은 Edge Intelligence WISE-PaaS 코어를 통해 IoT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홍보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와 고객이 산업 체인을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어드밴텍은 또한 비즈니스 파트너와 협력하여 산업 인텔리전스의 목표를 가속화하는 비즈니스 생태계를 공동 구축하고 있습니다. (https://www.advantech.com/ko-kr)

주요 미디어 연락처

어드밴텍 주식회사

에바 왕 

 전화: 02-2792-7818 내선 9045 

 eva.wang@advantech.com.tw

보조 미디어 연락처

어드밴텍 주식회사 

 울리카 치우 

 전화: 02-2792-7818 내선 9756 

 ulrica.chiu@advantech.com.tw

Contact Advantech

080-363-9494/949-5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