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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오푸 빌리지, 고객 주문 경험 향상을 위해 어드밴텍의 미니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 도입

2024-03-13
공휴일에는 주로 대규모의 인파가 발생하는 놀이공원에서는 특히 점심 시간에 방문객들이 주문을 위해 긴 줄에 기다리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유명한 대만의 놀이공원인 레오푸 빌리지 테마파크는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어드밴텍과 POS 시스템 통합 전문업체인 캐셔 테크와 협력하여, 고객들이 더 많은 시간을 파크의 명소를 즐기면서 우수한 파크 경험을 보장하는 동시에 식사 시간 대기 줄을 줄이기 위해 자체 서비스 키오스크를 도입했습니다.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키오스크 서비스에 비용 효율적으로 통합

대만의 주요 놀이공원인 레오푸 빌리지는 주말에 대규모 인파를 관리하는 데 자주 도전받았지만, 평일에는 고객이 적어 인력 할당이 어려웠습니다. 특히 파크의 성수기인 공휴일에는 인력 부족으로 방문자 경험에 영향을 미칠까 우려되었습니다.

파크의 시스템 유지보수 부서 부지부장인 천지운은 다른 업체를 방문 중에 캐셔 테크의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의 고객 셀프 서비스 기능이 주문 효율성을 향상시킨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의 잠재력을 인식한 그는 이러한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를 파크의 두 개의 레스토랑에 도입하기로 주도했습니다. 방문객들은 이제 키오스크를 통해 손쉽게 식사를 선택하고 이지카드, 신용카드 또는 현금으로 쉽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캐셔 테크의 창업자인 장호치는 비용 및 사용 요구 사항을 철저히 검토한 후, 캐셔 테크의 주문 시스템과 함께 사용하기 위해 어드밴텍의 UTK-615 15.6인치 미니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를 선택했다고 강조했습니다. 두 개의 UTK-615 키오스크가 두 레스토랑마다 설치되어 전통적인 주문 방식을 대체했습니다. 바쁜 시간에는 이러한 키오스크가 고객 유입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고객 대기 시간을 크게 줄였습니다.

캐셔 테크의 정보 부서 비즈니스 매니저인 마이크 유는 "과거에는 공휴일에 두 레스토랑의 여섯 개의 계산대를 모두 열었습니다. 지금은 두 개의 키오스크로 세 개의 계산대가 충분합니다"라며 설명했습니다. 과잉 인력은 이제 더 빠르게 식사를 준비하는 데 집중할 수 있으며, 전체 방문객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한편 조용한 날에는 계산대에 필요한 인력이 줄어들어 효율적인 직원 배분과 비용 절감을 보장합니다.

현장 시스템 구현을 원활하게 만드는 맞춤형 서비스

어드밴텍이 디자인한 UTK-615 미니 키오스크는 소규모 체인 레스토랑을 고려하여 특별히 개발된 소형이면서 가벼운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설치 공간을 개조할 필요가 없으며 기존 영역을 희생하지 않아도 되므로 POS 솔루션으로 즉시 설치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모듈식 디자인은 뛰어난 비용 대성능 비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대 설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표준 VESA 마운트 지원으로 벽, 카운터 또는 스탠드에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키오스크의 후면 패널은 신용카드 리더와 같은 장치와의 다양한 주변 장치 연결을 지원합니다. 이 유연한 디자인은 사업주가 새로운 기능을 쉽게 시스템에 추가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이는 단순히 식사 주문뿐만 아니라 상호 작용 게임, 쇼핑 추천, 보상 및 고객 설문 조사 또는 기타 프로모션 전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포함합니다. 레오푸 빌리지와 같은 파크는 물리적 및 가상 상호 작용을 결합하여 고객 만족도와 거래 가치를 창의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미니게임에서 보상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의 방식으로. 게다가, 파크가 더 많은 장치를 설치한다면, 어드밴텍의 DeviceOn-iService Suite를 활용할 수 있으며, 이는 IT 관리자가 백엔드에서 파크 내 모든 컴퓨터 장비 및 주변 장치를 원격으로 관리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원격 액세스 및 관리 시스템으로, 관리를 단순화하고 IT 작업을 최적화하며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장 호치는 어드밴텍이 레오푸 빌리지의 요구 사항에 맞게 UTK-615를 맞춤형으로 제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현금 모듈을 위한 추가 I/O 포트 설치 및 파크의 2인치 종이 롤에 맞춤형 프린터 사양 조정을 포함했습니다. 어드밴텍의 실시간 서비스와 맞춤형 조정 덕분에 구현이 원활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의 성공적인 구현 이후, 레오푸 빌리지는 앞으로 더 많은 캐셔 테크의 POS 시스템을 탐색하고 있습니다. 캐셔 테크는 어드밴텍과 함께 방문객들에게 탁월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더 지능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헌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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