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어드밴텍 가입

마이어드밴텍은 어드밴텍 고객을 위한 맞춤 포털 사이트입니다. 어드밴텍의 멤버가 되시면, 최근 제품정보, 웨비나 초대, 최신 할인/사은품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365일 언제라도 접속 가능한 맞춤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Thai Hoa 병원을 베트남 최초의 스마트 병원으로 변모시키다

2023-09-07

사진 제공: Thai Hoa 병원 투자자인 Pham Viet Thai, Nguyen Bang Phuong Thai Hoa 병원 부원장, Nguyen Thi My Dieu Thai Hoa 병원 간호사와의 인터뷰


소개

의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Thai Hoa 병원의 투자자인 Pham Viet Thai, Nguyen Bang Phuong Thai Hoa 병원 부원장, 그리고 Thai Hoa 병원의 간호사인 Nguyen Thi My Dieu는 자원 부족을 해결하고 의료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켰으며, Thai Hoa 병원은 어드밴텍과 협력하여 베트남 최초의 스마트 병원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여 스마트 헬스케어 시대로 나아가려는 국가의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도전과제


스마트 병원으로의 전환에서 부적절한 소프트웨어로 인한 과제


Thai Hoa 병원은 환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미래에도 지속 가능한 운영 모델을 만드는 사명을 시작했습니다. 병원은 이미 현대적인 장비를 갖추고 있었고 일상 업무에서 HIS 및 LIS 시스템을 사용하는 우수한 의사로 구성된 강력한 팀으로 구성되어 있었지만 병원은 오래된 환자 관리 소프트웨어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Thai Hoa 병원의 투자자인 Pham Viet Thai는 병원 소프트웨어의 기능이 제한적이고 데이터를 병합할 수 없어 환자 만족도와 직원 작업 흐름에 영향을 미친다고 지적했습니다. 또한 사진 보관 및 전달 시스템(PACS)이 없었기 때문에 병원에서는 검사 결과를 위한 종이와 필름, 초음파, X선 필름에 상당한 비용을 지출해야 했습니다.


Ninh Thuan 지방에 새로운 100병상 병원을 건설하는 동안 Mr. Pham Viet Thai는 어드밴텍의 스마트 병원 솔루션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병원의 디지털 변혁을 가속화할 수 있는 기술의 잠재력에 깊은 인상을 받은 그는 Advantech Vietnam과 협력하기로 결정하여 Thai Hoa 병원의 스마트한 개발 목표를 추진했습니다. 어드밴텍의 지능형 병원 솔루션을 구현함으로써 병원은 이제 전반적인 운영을 개선하는 혁신적인 시스템과 데이터 중심 프로세스를 갖게 되었습니다.


어드밴텍의 포괄적인 지능형 헬스케어 솔루션


어드밴텍의 병원 배치를 위한 종합 솔루션으로는 접근 제어 시스템(ACS), 컴퓨터화된 의료 간호 카트(AMiS), 통합 지능형 수술실 시스템(AVAS), 텔레헬스 솔루션(iTeleMed & AMiS), 약국 관리 시스템, 하이엔드 스마트 입원 환자 솔루션(iWard) 등이 있습니다.


Thai Hoa 병원의 Nguyen Bang Phuong 부원장은 의사가 수술 전 환자의 병력, 초음파 기록 및 테스트 결과 데이터에 직접 접근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AVAS 솔루션이 수술 정밀도와 안전성에 미치는 중요한 영향을 강조합니다. 이 시스템은 4K 해상도와 지연 시간 없는 실시간 데이터 전송을 제공하므로 Thai Hoa 병원은 수술 시 외부 의사와 협력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Ninh Thuan 성의 의료 발전에 기여합니다.


또한 AMiS Telehealth 카트가 포함된 iTeleMed 솔루션은 의사와 간호사가 어드밴텍의 원격 의료 가방을 통해 생체 신호 및 의료 이미지를 포함한 환자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원격 의료 시스템입니다. 이를 통해 의사는 어디에서나 데이터를 수신할 수 있어 상담 과정이 간소화됩니다.


Thai Hoa 병원은 탑승 침대에 iWard 환자 정보 단말기(iWard PIT)를 구현하여 환자 참여를 강화하고 의료 결과를 개선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Nguyen Bang Phuong 씨는 이러한 단말기가 방문 중에 환자 데이터를 화면에 직접 표시하므로 의사가 종이 기록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의료진은 AMiS 간호 카트의 iWard 솔루션을 통해 원격으로 환자 정보에 접근할 수 있으므로 환자 진단이 용이해집니다.


환자 치료 및 수술 혁신


어드밴텍의 지능형 헬스케어 솔루션은 Thai Hoa 병원의 현장 운영을 변화시켜 병원이 환자, 의사, 간호사에게 새롭고 향상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제 의사와 간호사는 스마트 기술을 사용해 보다 효과적인 치료와 진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Thai Hoa 병원의 간호사인 Nguyen Thi My Dieu 씨는 이러한 디지털 솔루션이 특히 의료 오류를 줄이고, 환자 정보를 보다 명확하게 하며, 어느 위치에서든 환자를 지원할 수 있는 원격 액세스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지적했습니다.


지능형 시스템의 구현은 특히 전자 의료 기록의 자동 수신 및 전송을 통해 환자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간소화된 프로세스 덕분에 보험 회사를 포함한 제3자와의 원활한 협업이 촉진되었습니다. 또한, 향후 확장과 발전을 위해  Thai Hoa 병원을 포지셔닝하고 있습니다. 이에 맞춰 병원은 지능형 병원 솔루션 2단계 구축을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병원의 역량을 더욱 강화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병원의 지속적인 성장, 발전 및 보다 발전되고 지능적인 의료 서비스 제공을 보장합니다.

"어드밴텍은 훌륭한 선택입니다. 그들은 열정적이고 전문적인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지능형 솔루션 덕분에 뛰어난 병원이 되었습니다."- Pham Viet Thai, Thai Hoa 병원 투자자


사례 연구의 이점

  1. 향상된 환자 경험
  2. 중앙 집중식 데이터 관리
  3. 운영 효율성 향상

어드밴텍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지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

Contact Advantech

080-363-9494/949-5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