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어드밴텍 가입

마이어드밴텍은 어드밴텍 고객을 위한 맞춤 포털 사이트입니다. 어드밴텍의 멤버가 되시면, 최근 제품정보, 웨비나 초대, 최신 할인/사은품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365일 언제라도 접속 가능한 맞춤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2023년 '듀얼 카본' 혁신 솔루션 어워드에서 수상한 어드밴텍의 WISE-iEMS

2024-02-26

중국의 ZHIDING TECH은 최근 2023년 Lingyun 어워드 수상자를 발표했습니다. 여기에 어드밴텍의 WISE-iEMS는 2023년 '듀얼 탄소(Dual Carbon)' 혁신 솔루션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 이는 어드밴텍이 스마트하고 저탄소, 지속 가능한 발전을 향한 노력에서 중요한 성과를 나타냅니다.

ZHIDING TECH가 제정한 제18회 링윈 상이 최근 발표되었습니다. 어드밴텍의 WISE-iEMS는 뛰어난 기술력과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 기능으로 2023년 '듀얼 카본' 혁신 솔루션 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 링윈 어워드는 30명 이상의 전문가 심사위원과 1000명 이상의 일반인 배심원을 특별히 초청하여 전문적 관점과 시장 관점에서 평가하여 각 상을 진정으로 기술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했습니다. 

2023년 '듀얼 카본' 혁신 솔루션 어워드에서 수상한 어드밴텍의 WISE-iEMS

다양한 에너지 사용 시나리오에 초점을 맞춘 WISE-iEMS

2023년을 돌아보면 인공지능은 특히 '생성형 인공지능'의 등장으로 삶의 모든 측면에 깊숙이 통합되었습니다. 강력한 학습 및 생성 기능이 기술 혁명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분야를 중심으로 인공지능은 산업에 혁신적인 변화와 큰 잠재력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다양한 에너지 사용 시나리오에 초점을 맞춘 WISE-iEMS는 기업을 위한 다양한 탄소 및 에너지 원스톱 관리를 제공하여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 친환경 저탄소 개발을 촉진합니다.  

WISE-iEMS 지능형 에너지 관리 아키텍처 다이어그램

1. 에너지 데이터 통계 분석의 강점 : 수요 분석, 다중 시나리오 에너지 소비 할당, 피크-플랫-밸리 기간 분석, 연간 및 기간별 비교 등을 포함한 에너지 데이터의 통계적 분석을 강조합니다.

2. AI 에너지 절약 : HVAC 및 공기 압축기와 같은 고에너지 소비 장비의 운영 전략을 적극적으로 조절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고급 AI 알고리즘 모델을 도입하여 과학적인 에너지 절약과 효율 향상을 실현합니다.

3. 생성적 AI 강화 : WISE-iEMS는 OpenAI의 대규모 모델을 통합하여 에너지 지식 기반, 장비 운영 및 유지 관리 지식 기반, 시나리오 기반의 에너지 절약 전문가 제안과 같은 지능적인 서비스를 생성하여 에너지 관리 효율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스마트 AI 전문가 - 수요 시나리오 에너지 절약 제안(AI 챗봇)

스마트 AI 전문가 - 수요 시나리오 에너지 절약 제안(AI 챗봇)

4. 탄소 자산 관리 : 조직의 탄소 재고, 제품의 탄소 발자국, 전 과정 탄소 배출 분석 및 탄소 배출 보고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에너지 및 탄소 지표 분석 : 에너지 탄소 사용 지표, 에너지 강도 지표, 에너지 비용 지표, 장비 에너지 효율 지표 등과 같은 주요 에너지 및 탄소 지표의 달성을 관리적 관점에서 검토합니다.

앞으로, 어드밴텍은 고급 AI 능력을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와 고객 요구에 중점을 두어 더 스마트하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창조할 것입니다. 이는 기업을 고도로 디지털화된 방향으로 이끄고 제로 탄소 미래를 실현하는 데 일조할 것입니다.

WISE-iEMS란?

어드밴텍의 WISE-iEMS 기술은 기업의 탄소 자산 관리 (ISO 14064/ISO 14067), 에너지 관리 (ISO 50001), HVAC 및 압축 공기 효율, 그리고 모터 효율에 대한 포괄적인 스마트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는 탄소 중립을 향한 글로벌 기업의 여정에서 이상적인 파트너로,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탄소 및 에너지 관리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문의하기

WISE.iEMS@advantech.com

Contact Advantech

080-363-9494/949-5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