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어드밴텍 가입

마이어드밴텍은 어드밴텍 고객을 위한 맞춤 포털 사이트입니다. 어드밴텍의 멤버가 되시면, 최근 제품정보, 웨비나 초대, 최신 할인/사은품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365일 언제라도 접속 가능한 맞춤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어드밴텍, 세계 상위 5% 벤치마크 지속 가능 기업 선정

2024-03-29

선도적인 글로벌 산업용 IoT 제공업체인 어드밴텍(TW-2395)이 2023년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월드 지수(DJSI-World)에 편입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9,400개 이상의 글로벌 기업 중 8%의 선정률로 권위 있는 S&P 글로벌 2024 지속가능성 연감에 포함되며 뛰어난 ESG 성과 기업으로 부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특히 어드밴텍은 컴퓨터 및 주변기기 및 사무기기 부문에서 상위 5%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어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는 업계 내에서 어드밴텍의 괄목할 만한 발전과 개선을 반영한 결과입니다. 산업용 사물 인터넷을 발전시키고 환경적 지속가능성을 위해 헌신하는 어드밴텍의 노력은 회사의 비전과 완벽하게 일치하며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았습니다.

S&P 글로벌 지속가능성 연감은 환경, 사회, 지배구조(ESG) 문제에 초점을 맞춘 저명한 국제 간행물로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전 세계 다양한 산업에 걸쳐 9,400개 이상의 대규모 기업의 지속 가능한 개발 관행을 평가합니다. 평가는 환경, 사회, 거버넌스의 세 가지 주요 차원을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 이 중 759개 기업이 리더로 선정되어 상위 1%, 상위 5%, 상위 10%, 지속가능성 연감 회원사 및 각 산업 내 성과를 반영한 인더스트리 무버 상을 수상했습니다. 어드밴텍은 이러한 글로벌 벤치마크 기업들 사이에서 특히 두각을 나타내며 상위 5% 범주에 속했습니다. 이러한 성과로 어드밴텍은 이번 평가에서 선정된 대만 기업 중 떠오르는 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어드밴텍의 총괄 관리 사장인 에릭 첸은 최근 몇 년 동안 어드밴텍이 "지능형 지구 구현"이라는 ESG 비전에 대한 의지를 확고히 해왔다고 강조했습니다. 어드밴텍은 거버넌스, 경제, 사회적 측면에서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8개의 주요 지속가능성 평가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러한 인정에 고무된 어드밴텍은 지속 가능한 책임을 비즈니스와 원활하게 통합하여 노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어드밴텍은 TNFD, ISSB 및 EU 지속 가능성 활동 지표와 같은 국제 프레임워크에 부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전략적 접근 방식에는 업계 및 공급망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2024년 어드밴텍은 지속 가능한 변화를 추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야심찬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 2040 RE100: 2040년까지 전 세계 어드밴텍 사업장에서 100% 재생 에너지 사용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재생 에너지원을 공동으로 구축하기 위한 글로벌 협업을 촉진합니다.
  • "탄소 가격 책정" 도입: 2023년 제품에 대한 최초의 탄소 발자국 인증(ISO 14067)을 획득하고 2024년까지 탄소 비용을 비즈니스 관리 관행에 통합할 계획입니다.
  • "지속 가능한 인텔리전스 솔루션" 개발: 산업 체인 파트너와 협력하여 iEMS, 스마트 헬스케어, 스마트 팩토리, 스마트 교통 등 지속 가능한 스마트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 산업계와 학계 간의 AIoT 공동 창출 가치 사슬을 촉진합니다: 산-관-학-연과 협력하여 청년 취업 및 창업 이니셔티브를 적극 지원합니다.
  •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DEI)을 갖춘 직장을 구축합니다: 전략적 청사진을 개발하고 추진팀을 구성하여 '사람 중심'의 접근 방식을 구현함으로써 더 행복한 직장을 만듭니다.
  • 글로벌 인재 개발 성과를 관리하기 위해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추진합니다: 애자일 경영 문화를 도입하고 직원을 위한 경력 개발 프로그램을 시행합니다.
Advantech S&P Global
Contact Advantech

080-363-9494/949-5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