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어드밴텍 가입

마이어드밴텍은 어드밴텍 고객을 위한 맞춤 포털 사이트입니다. 어드밴텍의 멤버가 되시면, 최근 제품정보, 웨비나 초대, 최신 할인/사은품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365일 언제라도 접속 가능한 맞춤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어드밴텍의 산업용 서버 - NVIDIA GPU로 구동되며 IoT 및 AI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

2023-01-30

2022년 9월 22일, 대만, 타이베이 - IoT, 엣지 및 AI 컴퓨팅 솔루션의 선두업체인 어드밴텍이 NVIDIA GTC에서 AI 및 IoT 애플리케이션용 GPU 서버를 시연합니다. AI, 고성능 컴퓨팅(HPC) 및 데이터 분석의 복잡성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향후 10년 동안 과학자들은 이러한 특별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오늘날보다 몇 배 더 나은 성능을 갖춘 고급 컴퓨팅 플랫폼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어드밴텍은 증가하는 AI 딥 러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AI 및 HPC용 NVIDIA H100 Tensor Core GPU 를 지원하는 단일 또는 이중 Intel® Xeon® Scalable 프로세서를 특징으로 하는 2U ~ 4U 구성의 SKY-6 시리즈 NVIDIA GPU 기반 서버를 제공합니다. NVIDIA H100은 데이터 센터에 전례 없는 성능, 확장성 및 보안을 제공하며, 간소화된 AI 개발 및 배포를 위한 NVIDIA AI Enterprise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포함합니다. SKY-6000 시리즈는 업무에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이 있는 환경을 위한 산업 등급 설계를 제공합니다. 


어드밴텍 SKY-6000 GPU 서버는 IoT 장치에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에 이르는 지능형 연결을 통해 기업을 혁신하고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SKY-6000 시리즈는 산업 애플리케이션, 특히 의료 및 비디오 스트리밍 분야에서 필요할 때 단일 GPU 노드에서 다중 GPU 노드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NVIDIA EGX 플랫폼을 지원하는 어드밴텍 SKY-6000 GPU 서버는 지능형 엣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최적화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네트워크 엣지에서 퍼블릭/프라이빗 클라우드까지 원활한 통합을 제공하고 지능형 환경을 가능하게 하는 진화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임베디드 산업에서 확고한 제조업체인 어드밴텍의 서버 및 서버급 마더보드는 긴 수명과 엄격한 개정 관리로 제작되었습니다. 어드밴텍은 유연한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맞춤화 및 주문 구성 서비스에 대한 오랜 역사와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드밴텍의 산업용 서버, 서버 보드 및 섀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어드밴텍 웹페이지 - 산업용 및 통신 서버를 방문하십시오.


어드밴텍 소개

1983년에 설립된 어드밴텍은 신뢰할 수 있고 혁신적인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업체입니다. 어드밴텍은 포괄적인 시스템 통합,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고객 중심 설계 서비스, 임베디드 시스템, 자동화 제품 및 글로벌 물류 지원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의 광범위한 응용 분야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임무는 보다 스마트한 작업과 생활을 용이하게 하는 자동화되고 임베디드된 컴퓨팅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함으로써 지능적인 지구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어드밴텍 제품을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의 혁신이 가능합니다. (www.advantech.com)

미디어 연락처

Contact Advantech

080-363-9494/949-5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