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어드밴텍 가입

마이어드밴텍은 어드밴텍 고객을 위한 맞춤 포털 사이트입니다. 어드밴텍의 멤버가 되시면, 최근 제품정보, 웨비나 초대, 최신 할인/사은품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365일 언제라도 접속 가능한 맞춤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Advantech, 가혹한 환경에서 강력한 컴퓨팅을 위한 Android Computing Box 공개

2024-01-26

대만 타이페이, 2024년 1월 – 어려운 환경을 위한 견고한 컴퓨터 분야에서 선두 주자인 어드밴텍이 TREK-20을 공개했습니다. TREK-20은 안드로이드와 퀄컴 칩셋을 기반으로 한 조밀하고 강력하며 견고한 컴퓨팅 플랫폼으로, 5M3의 견고한 디자인, MIL-STD-810G 충격 및 진동 인증, IP67 등급, 넓은 온도 범위, 그리고 쉽게 구성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이 특징입니다. TREK-20은 차량 관리, 통신, 자동화와 같은 험한 환경에서의 응용 분야에 대한 조밀하고 유연한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REK의 최초의 Qualcomm Android 기반 컴퓨팅 박스

TREK-20은 Android 10 플랫폼에서 설계된 최초의 TREK 제품입니다. 단 1.6 kg의 무게와 다른 컴퓨팅 박스보다 반쯤만 차지하는 공간을 차지하는 TREK-20은 여러 데이터 분석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이상적인 무게와 크기는 비상 차량 및 자동화 시설과 같은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한 설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반면에 안드로이드 플랫폼은 신속하고 쉬운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가능케 하며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현장 교육 과정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TREK-20은 또한 디스플레이와 컴퓨팅 박스 간의 단일 케이블 연결을 특징으로 하여 더 높은 설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험한 환경을 위한 견고한 디자인

TREK-20은 다른 TREK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험한 환경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견고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IP54, 넓은 작업 온도(-20 to 60°C), 팬리스 디자인, 5M3 충격 및 진동 표준, 그리고 E-Mark 인증을 갖추어 제조 환경 뿐만 아니라 차량 시나리오와 같은 험한 환경에서도 견뎌냅니다. 후자의 경우 차량 전원 관리를 특징으로 하여 점화를 제어하고 종료에서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요구되는 상황에서 특별한 가치 창출을 위한 유연성

안드로이드 플랫폼은 TREK-20을 위해 편리하고 풍부한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가능케 하고, 반면에 TREK-20은 고객이 특정 기능을 더 빠르고 편리하게 현장에서 사용하기 위해 사용자 정의 및 예약된 기능 단축키 디자인의 필요성에 부응합니다.

TREK-20은 험한 환경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어, 항상 신뢰성 있는 견고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플랫폼은 편리하고 풍부한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가능케 하여 필요한 상황에서 특별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어드밴텍의 TREK-20 Rugged Qualcomm Android 컴퓨팅 플랫폼은 2024년 1월부로 주문 가능합니다. 이 제품이나 다른 어드밴텍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역 판매 지원팀에 문의하거나 www.advantech.com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어드밴텍

어드밴텍의 기업 비전은 지능형 행성을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IoT 지능형 시스템과 임베디드 플랫폼 분야에서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IoT, 빅데이터, 인공지능의 트렌드를 수용하기 위해 엣지 인텔리전스 WISE-PaaS 코어를 갖춘 IoT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촉진하여 비즈니스 파트너 및 고객이 산업 체인을 연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어드밴텍은 또한 산업 지능의 목표를 가속화하는 비즈니스 생태계를 공동 창출하기 위해 비즈니스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www.advantech.com)

주요 연락처

어드밴텍

Eva Wang 

Tel: +886-2-2792-7818 ext. 9045 

 eva.wang@advantech.com.tw

보조 연락처

어드밴텍

Ulrica Chiu 

Tel: +886-2-2792-7818 ext. 9756 

ulrica.chiu@advantech.com.tw

Contact Advantech

080-363-9494/949-5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