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어드밴텍 가입

마이어드밴텍은 어드밴텍 고객을 위한 맞춤 포털 사이트입니다. 어드밴텍의 멤버가 되시면, 최근 제품정보, 웨비나 초대, 최신 할인/사은품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365일 언제라도 접속 가능한 맞춤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어드밴텍의 DLT-V73 견고한 차량 마운트 터미널 소개: 지능형 내부물류, 항만 운영 및 대형 솔루션 강화

2023-09-04

2023년 6월, 대만, 타이베이 – 산업용 컴퓨팅 플랫폼의 선두 공급업체인 어드밴텍은 창고 및 항만 관리, 중장비 기계 작동 및 제조와 같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목표로 하는 차세대 견고한 차량 장착 터미널(VMT)인 새로운 DLT-V73 시리즈를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어드밴텍의 DLT-V73 시리즈는 대부분의 최종 사용자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Intel® Celeron® 또는 보다 컴퓨팅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강력한 Intel® Core™ i5 중에서 프로세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플랫폼 모두 언제든지 유연한 OS 마이그레이션을 위해 Windows 10/11 IoT 및 Linux를 포함한 여러 운영 체제를 지원합니다. 모든 DLT 시리즈 장치와 마찬가지로 DLT-V73 시리즈는 가장 열악한 환경 조건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어 냉동 창고, 실외 컨테이너 항구, 지하 건설 현장 또는 광산 현장과 같은 극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작동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물과 먼지 유입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IP66 등급을 획득했으며 5M3로 충격 및 진동 저항 테스트를 거쳤으며 넓은 작동 온도 범위(-30 ~ 50 °C)를 지원합니다.

10.4"/12.1" XGA 컬러 TFT 디스플레이와 컴팩트한 시스템 디자인을 갖춘 DLT-V73은 크기가 40% 이상 작아져 설치가 더욱 유연해지고 주행 안전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두 가지 화면 크기 모두 저항막 방식 또는 정전식 터치 방식으로 제공되며 광학 결합 기술을 사용하여 향상된 선명도와 가시성, 뛰어난 내구성, 최대한의 먼지 및 습기 보호, 정확한 터치 반응을 제공합니다. Wi-Fi 6, Bluetooth 5.3, 4G/LTE 및 GPS를 포함한 최신 통신 기술을 갖춘 DLT-V73은 중단 없는 데이터 전송을 위한 탁월한 무선 통신을 보장합니다. 더 넓은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DLT-V73에는 I/O를 확장하는 애드온 모듈도 있습니다. 또한 모든 DLT-V73 단말기에는 어드밴텍의 MSuite 소프트웨어 번들이 탑재되어 있으며 타사 소프트웨어(예: SOTI, Navis 및 StayLinked)에 대한 인증을 받아 장치 관리 및 배포가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최신 통신 기술과 빠른 로밍 기능으로 연결 상태를 유지하세요.

어드밴텍은 Wi-Fi 6, Bluetooth 5.3, 4G/LTE 및 GPS와 같은 최신 통신 기술을 추가하여 DLT-V73 시리즈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켰습니다. 이는 백엔드 서버와의 실시간 통신을 보장하고 다양한 산업용 IoT 애플리케이션에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을 제공합니다. 최상의 무선 연결을 보장하기 위해 DLT-V73에는 하우징 외부에 기본 WLAN 안테나가 있으며 필요할 경우 외부 안테나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Wi-Fi 6 WLAN 카드와 결합된 새로운 WLAN 드라이버는 액세스 포인트 간 원활한 데이터 전송을 위해 로밍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또한 통합 NFC 모듈을 통해 DLT-V73은 로그인 및 승인 제어를 더욱 쉽게 해줍니다.


컴팩트한 디자인과 향상된 터치스크린 기능으로 효율성 향상

전자 장치 및 모니터의 추가로 인해 차량 실내 공간이 점점 더 좁아지고 있습니다. DLT-V73의 크기는 이전 모델에 비해 40% 작아졌습니다. 컴팩트한 하우징 디자인과 뛰어난 스크린 대 차체 비율 덕분에 매우 컴팩트한 차량 실내에도 장치를 설치할 수 있으며 운전자의 시야를 가리지 않고 대형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이 결합되어 유연한 설치와 향상된 운전 안전성을 모두 제공합니다. 또한 인터페이스에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제어하는 ​​기능 키로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12개의 제어 키가 있습니다.

모든 DLT-V73 시리즈 장치는 광학 본딩 기술과 주변광 센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옵티컬 본딩을 통해 터치스크린과 LCD 사이의 공극을 제거하여 굴절과 눈부심을 줄이고 파손에 대한 내구성을 높이고 터치스크린 정확도를 향상시키며 응결을 방지합니다. 반면, 통합 주변광 센서는 주변 밝기에 따라 디스플레이 밝기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또한 어드밴텍의 DLT-V73 장치에는 PCT 터치스크린이 거의 모든 유형의 장갑, 심지어 가장 두꺼운 냉동용 장갑까지 지원할 수 있는 고유한 펌웨어가 탑재되어 있어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보장합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DLT-V73에 제상 기능이 추가되어 상온 구역과 냉장 구역 사이의 지게차 작업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애드온 모듈 및 부가 가치 소프트웨어를 통한 확장 가능한 기능

DLT-V73에는 여러 개의 USB-A, USB-C 및 COM 포트를 포함한 공통 연결 인터페이스가 장착되어 있어 기존 스캐너, 프린터, 저울 등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업종과 차량마다 사용 사례가 다르기 때문에 I/O 인터페이스에 대한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DLT-V73 시리즈는 CAN FD, 디지털 I/O, 3차 LAN, 3차 USB 또는 2차 COM 포트를 포함한 추가 I/O 포트를 선택할 수 있는 애드온 모듈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터페이스 확장성을 통해 특정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지원하도록 터미널을 쉽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DLT-V73에는 DLT-V73용으로 특별히 개발된 구성 도구인 MDevice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MDevice는 시작, 종료, I/O 및 무선 통신과 같은 설정에 대한 확장된 관리 제어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를 통해 장치 및 배터리 상태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장치에서 다른 장치로 쉽게 내보내고 배포할 수 있습니다. MSuite 소프트웨어 번들에는 다양한 장치 관리를 위한 MTouch, MBlank, MKeyboard, MWedge 및 MPair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Advantech DLT-V73 시리즈 장치는 SOTI 모바일 장치 관리 솔루션, Navis N4 및 StayLinked 터미널 운영 체제를 포함한 다양한 부가 가치 타사 소프트웨어에 대한 인증을 받았습니다.


주요 특징들

  • 10.4"/12.1" XGA 컬러 TFT(1024x768 해상도); 4:3 화면비
  • Intel® Core™ i5-1145GRE 쿼드 코어/Intel® Celeron® 6305E 듀얼 코어, 8/16GB RAM
  • 전체 IP66 등급 설계 / 5M3 및 MIL-STD-810F를 통한 충격 및 진동 방지
  • IK08 등급의 충격 방지 및 내마모성 터치스크린
  • 넓은 작동 온도 범위(-30 ~ 50 °C)
  • 원활한 로밍을 위한 Wi-Fi 6(IEEE 802.11 a/b/g/n/ac/ax) / Bluetooth 5.3 지원
  • 실외 작업을 위한 WWAN(4G, LTE, UMTS, HSPA+) 지원
  • 다양한 산업 환경의 다양한 전원 공급 요구 사항에 맞는 넓은 전압 입력(12/24/48V 인증 차량 전원)
  • 자동 밝기 제어를 위한 통합 주변광 센서
  • 배터리 팩이 포함된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 통합(최대 20분 작동 지원)
  • 특정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옵션 애드온 모듈로 완전히 구성 가능
Contact Advantech

080-363-9494/949-5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