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어드밴텍 가입

마이어드밴텍은 어드밴텍 고객을 위한 맞춤 포털 사이트입니다. 어드밴텍의 멤버가 되시면, 최근 제품정보, 웨비나 초대, 최신 할인/사은품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365일 언제라도 접속 가능한 맞춤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ITA-460 시리즈 - 자율 사물을 지원하는 AI 및 5G 플랫폼

2023-02-09
ITA-460 series - AI and 5G Platform Powers Autonomous Things

대만 타이페이, 2022년 11월 22일 - 산업용 IoT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어드밴텍(TWSE: 2395)이 차량 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신 인공 지능(AI) 플랫폼인 ITA-460 시리즈를 출시합니다. 어드밴텍의 ITA-460 차량 내 플랫폼은 Intel® CPU로 구동되며 AI 시각 인식을 지원하며 견고하고 컴팩트하며 팬이 없는 모듈식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ITA-460 시리즈는 모든 차량 센서에서 데이터를 수집, 처리 및 분석하는 중앙 제어 허브로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ITA-460은 또한 건설, 광업 및 농업 부문의 중장비와 애프터마켓 업그레이드를 위해 설계된 매우 견고하고 확장 가능한 차량 내 솔루션입니다.


Ubuntu 인증을 받은 강력한 CPU 및 GPU 통합은 이동성을 훨씬 뛰어넘습니다.

AI가 중장비 및 모빌리티 산업에서 대부분의 혁신의 중심이 되고 있는 동안 ITA-460 시리즈에는 강력한 Intel® 8/9세대 코어™ i CPU가 탑재되었으며, 기능과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여러 확장 기능의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확장 중 하나는 AI 가속을 위한 MXM GPU로, 이를 통해 차량 운영자는 많은 양의 데이터로 워크로드를 실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장애물 감지, 형태 이동, 패턴 인식 등과 같은 AI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합니다. 


ITA-460에는 WLAN, 블루투스, WWAN 및 GPS 무선 기술을 통합하여 까다로운 데이터 집약적 인 애플리케이션에서 고속 데이터 전송을 위해 3 개의 미니 PCIe 확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강력한 GPU 통합, I/O 인터페이스 및 충분한 스토리지 확장과 함께 ITA-460은 일반 차량 내 솔루션의 한계를 극복하여 스마트한 방식으로 이벤트를 보고, 생각하고, 분석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TA-460 시리즈는 자율 장비에서 인간과 같은 제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어드밴텍은 또한 Canonical과 제휴하여 커널 자체 보호, 스택 충돌 방지 및 제어 흐름 무결성을 특징으로 하는 ITA-460용 인증된 Ubuntu 배포판을 포함했습니다. 또한 무선(OTA) 및 트랜잭션 업데이트를 통해 ITA-460은 다양한 AIoT 차량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며 개발자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Ubuntu 경험을 제공합니다. 


IP67 등급 보호 기능을 갖춘 작고 견고한 설계

대부분의 차량은 공간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차량 내 장치는 작을수록 좋습니다. 높은 내구성은 차량 내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에게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이기도 합니다. ITA-460은 어드밴텍에서 가장 작은 차량용 컴퓨터(치수 190 x 70 x 220mm)이며 IP67 등급 보호를 준수하고 엄격한 군사 등급 내구성 테스트, 3G 힘 충격에 견딜 수 있는 IEC 60721-3-55M3 표준, 최대 8시간 동안 강한 진동(5G, 10-500Hz)에 견딜 수 있는 MIL-STD-810G 표준을 통과했습니다.


혁신적인 점화 전원 관리

대부분의 산업용 컴퓨터가 중단 없이 작동하는 것과 달리, 차내 시스템은 동력원이 차량 자체에서 나오며 차량을 자주 켜고 끌 때 전력이 변동한다는 점에서 완전히 다릅니다. 그러나 차량 내 시스템은 중앙 제어 허브 역할을 해야 하며 전력 서지 및 정전으로부터 독립적이어야 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ITA-460은 12/24VDC 차량 전원(ISO 7637-2) 및 넓은 입력 전압(8 – 32VDC)으로 차량의 일반 회로에서 나오는 전력을 세심하게 관리하는 스마트 전원 회로 설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ITA-460에는 전원 및 점화 켜기/끄기/지연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는 혁신적인 점화 전원 관리 기능이 있어 오작동 위험을 크게 최소화하고 모든 중요한 차량 내 기능에 지속적인 전원을 제공합니다.


자율 중장비 및 기계는 비정상적인 행동이나 비용이 많이 드는 사고와 같은 운영 문제를 해결하고, 더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고, 생산성을 높이고, 운영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건설, 농업 및 광산업에 혁명을 일으킬 것입니다. ITA-460 및 ITA-460G는 현재 주문 가능합니다. 이 솔루션이나 다른 어드밴텍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지역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ITA-460의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클릭하십시오.




Contact Advantech

080-363-9494/949-5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