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어드밴텍 가입

마이어드밴텍은 어드밴텍 고객을 위한 맞춤 포털 사이트입니다. 어드밴텍의 멤버가 되시면, 최근 제품정보, 웨비나 초대, 최신 할인/사은품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365일 언제라도 접속 가능한 맞춤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어드밴텍의 ITA-580, 철도 산업의 빠른 디지털 전환 지원

2023-09-07

2023년 8월 15일, 대만 타이베이 - 어드밴텍은 최첨단 EN 50155 온보딩 플랫폼으로 철도 디지털화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11세대 Intel® Core™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이 제품은 ECC 기능과 안전한 2.5GbE 연결로 강력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고급 사이버 보안은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동시에 넓은 전압(24V ~ 110VDC) 지원을 통해 다양한 철도 시스템과의 원활한 통합을 가능하게 합니다. TPM 2.0은 보안 및 가상화 기능을 강화하여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운영을 보장합니다. UPS 백업 전원과 교체 가능한 5G 및 Wi-Fi 6 모듈을 통해 어드밴텍은 최적화된 철도 차량 통신을 지원합니다. 이 미래 지향적인 솔루션은 효율성, 안전, 승객 경험을 촉진하여 철도 산업을 변화시킵니다.


가상화 및 사이버 보안을 통해 철도 발전을 향상시키는 빠르고 안전한 경로

가상화된 시스템은 수요에 따라 쉽게 확장하거나 축소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연성을 통해 철도 운영자는 변화하는 요구 사항에 적응하고 피크 시간이나 특별 이벤트 기간 동안 증가하는 작업량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VM은 서로 격리되어 맬웨어나 사이버 공격에 대한 향상된 보안 및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보안 위반이나 시스템 오류가 발생한 경우 쉽게 복구 및 복원할 수 있으며 신속하게 배포, 복제 또는 다른 물리적 서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적응성을 통해 전체 시스템에 영향을 주지 않고 철도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테스트, 배포 및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고 안정적인 슈퍼 충전기 기반 UPS 백업 전원으로 중단 없는 철도 운영 보장

슈퍼 충전기는 신속하고 안정적인 에너지 저장 및 방전 기능을 제공하여 정전 시에도 지속적인 철도 시스템 작동을 보장하여 중단을 방지합니다. 극한의 기상 조건을 포함한 다양한 환경에서의 효율성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 매우 적합하며 중요한 철도 시스템의 안정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Windows 및 Linux용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Eaton의 슈퍼 충전기를 기존 철도 인프라에 원활하게 통합하여 철도 애플리케이션에서 원활한 통합과 최적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무선 5G 및 Wi-Fi 6의 장점으로 철도 차량 통신 최적화

최첨단 5G와 Wi-Fi 6 기술의 통합은 철도 차량 애플리케이션에 혁명을 일으키고 철도 산업에 많은 중요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고급 무선 기술은 고속 연결과 낮은 대기 시간을 제공하여 온보드 시스템과 지상 인프라 간의 원활한 데이터 교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제 승객은 더 빠른 인터넷 접속을 즐기고, 비디오를 스트리밍하고, 여행 내내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전반적인 승객 경험이 크게 향상됩니다. 승객 경험 개선 외에도 5G 및 Wi-Fi 6의 채택은 철도 차량에 실질적인 안전 및 운영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술의 낮은 대기 시간은 빠른 응답 시간과 정확한 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실시간 모니터링 및 진단을 통해 운영자는 잠재적인 문제를 즉시 식별하고 예측 유지 관리를 수행하며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미래 지향적 솔루션인 이러한 기술은 더욱 스마트하고 안정적인 철도 시스템을 위한 길을 열어 승객과 운영자 모두에게 혜택을 줍니다.


ITA-580 주요 특성들


  • RM590E를 탑재한 11세대 Intel® Core™ H 시리즈 플랫폼
  • 정전에 대비한 SuperCap 기반 전원 백업 모듈
  • 시간에 민감한 네트워크 기술
  • 멀티 태스킹을 위한 가상화
  • 고급 5G 및 Wi-Fi 6 무선 연결 지원
  • 중복 연결을 위한 LAN 우회
  • EN 50155 OT4 준수
  • EN 50155를 준수하는 광범위한 24 - 110Vdc 전원 입력

어드밴텍 소개 어드밴텍의 기업 비전은 지능형 지구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IoT 지능형 시스템 및 임베디드 플랫폼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IoT, 빅 데이터 및 인공 지능의 추세를 수용하기 위해 어드밴텍은 Edge Intelligence WISE-PaaS 코어를 통해 IoT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홍보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와 고객이 산업 체인을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어드밴텍은 또한 비즈니스 파트너와 협력하여 산업 인텔리전스 목표를 가속화하는 비즈니스 생태계를 공동 생성하고 있습니다. (https://www.advantech.com/ko-kr)

Contact Advantech

080-363-9494/949-5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