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어드밴텍 가입

마이어드밴텍은 어드밴텍 고객을 위한 맞춤 포털 사이트입니다. 어드밴텍의 멤버가 되시면, 최근 제품정보, 웨비나 초대, 최신 할인/사은품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365일 언제라도 접속 가능한 맞춤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어드밴텍 의료 등급 엣지 컴퓨팅 플랫폼, 의료 애플리케이션용 AI 구축

2022-12-09

2022년 9월 21일, 대만 타이페이 – 지능형 의료 솔루션의 선두 제공업체인 어드밴텍은 USM-500 시리즈 의료용 박스 PC 및 POC-8 시리즈 올인원 컴퓨터의 향후 모델이 지연 시간이 짧은 실시간 의료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NVIDIA IGX 플랫폼을 채택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플랫폼은 차세대 소프트웨어 정의 의료기기에 이상적인 솔루션을 배포하는 비용과 시간을 절감하는 의료용 AI 추론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어드밴텍은 NVIDIA IGX 에코시스템의 파트너로서 수술 내비게이션 및 영상 관리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분야에서 활용되는 고성능 컴퓨팅 플랫폼을 갖춘 의료용 폼 팩터를 제공합니다. NVIDIA 클라라 홀로스캔 SDK를 기반으로 구축된 IGX는 사전 훈련된 모델, 보안 엣지 AI 시스템, 확장 가능한 마이크로 서비스를 위한 프레임워크를 함께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들을 장치와 엣지 데이터 센터 모두에서 관리하고 배포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업계를 위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 GTC 행사에서 세션 보기

인공지능이 의료 영상 진단을 어떻게 더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혁신했는지 살펴보세요. 3D 렌더링, 이미지 향상 및 엣지 추론에서 개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세션에서 어드밴텍은 파트너와 함께 의료 장비, 의료 예측 및 의료 등급 품질 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시연합니다.

USM-500 시리즈 고객 사용 사례

AI 수술 안내 솔루션으로 워크플로 간소화

사례 1 : Theator Inc.

의료 부문에서 AI는 수술 훈련, 실습 및 결과를 변화시킬 잠재력이 있습니다. 수술 솔루션 제공업체인 Theator는 AI를 수술 워크플로에 통합하는 고급 애플리케이션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최근 Theator는 어드밴텍의 USM-500 의료용 컴퓨터를 기반으로 한 외과용 지능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AI를 사용하여 수술 절차를 분석하고 수술 기술 및 결과의 변화에 대한 객관적인 지표를 제공합니다.

Theator 외과 지능 플랫폼

 전체 사례 연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Learn more 

사례 2: OrthoGrid 시스템

OrthoGrid는 의료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설계하고 있었습니다. 이를 위해 실시간 수술 영상 및 AI 처리를 지원할 수 있는 의료용 하드웨어가 필요했습니다. 어드밴텍의 하드웨어는 OrthoGrid가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미래 지향적인 플랫폼을 제공했습니다.

                        고관절 전치환술 중 비구 컵 위치, AI로 실시간 지원(왼쪽)

전체 고관절 교체 중 다리 길이 측정, AI로 실시간 지원(오른쪽)

전체 사례 사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Learn more 

Contact Advantech

080-363-9494/949-5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