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어드밴텍 가입

마이어드밴텍은 어드밴텍 고객을 위한 맞춤 포털 사이트입니다. 어드밴텍의 멤버가 되시면, 최근 제품정보, 웨비나 초대, 최신 할인/사은품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365일 언제라도 접속 가능한 맞춤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어드밴텍의 WISE-iEMS, 중국 공업정보화부의 첫 에너지 전자 산업 혁신에서 우수상 수상

2024-02-27

최근 중국 공업정보화부 산업발전촉진센터가 주최한 제1회 에너지 전자 산업 혁신 대회에서 어드밴텍의 지능형 에너지 관리 솔루션인 WISE-iEMS가 주요 단말기 애플리케이션 트랙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12월 16일에는 "지능형 에너지 전자 창조, 산업 혁신 꿈 키우기"를 주제로 한 첫 번째 에너지 전자 산업 혁신 대회의 시상식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공식 심사, 예선 대회, 생방송 최종 방어, 공개 발표 등 엄격한 과정을 거쳐 어드밴텍의 WISE-iEMS는 507개의 경쟁 프로젝트 중 두각을 나타내며 최종적으로 핵심 단말 응용 트랙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수상은 에너지 전자 산업 및 주요 터미널 애플리케이션에서 WISE-iEMS 플랫폼이 입증한 에너지 절약 및 탄소 저감의 가치와 뛰어난 기술 혁신 역량 및 강력한 플랫폼 성능을 인정받은 결과입니다.

어드밴텍의 WISE-iEMS, 중국 공업정보화부의 첫 에너지 전자 산업 혁신에서 우수상 수상

시상식 사이트

에너지 관리에 대한 기업의 포괄적인 요구를 충족하는 WISE-iEMS

ISO50001 및 ISO14064와 같은 국제 표준을 준수하는 통합 에너지 및 탄소 관리 플랫폼인 WISE-iEMS는 기업이 효율적인 에너지 및 탄소 관리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지능 등의 기술을 활용하여 데이터 수집, 시각적 관리, 실시간 모니터링, 통계 분석, 지능형 제어, 스마트 운영 및 유지보수를 통해 기업의 에너지 사용 및 탄소 자산에 대한 종합적인 제어를 실현합니다.    

WISE-iEMS 지능형 에너지 관리 아키텍처 다이어그램

통합 '엔드-엣지-클라우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중심으로 하는 WISE-iEMS는 현장 장비 데이터 수집, 플랫폼 데이터 처리, 에너지 관리, HVAC 에너지 효율 관리, 공기 압축기 에너지 효율 관리, 탄소 자산 관리, 에너지 절약 및 탄소 감축 제어실과 같은 표준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포괄합니다. 전기 계량기, 에너지 게이트웨이, 제어 캐비닛, 계량 캐비닛, 엣지 측의 하이퍼 컨버지드 서버와 같은 에너지 산업에 특화된 하드웨어를 제공합니다.

WISE-iEMS란?

어드밴텍의 WISE-iEMS 기술은 기업의 탄소 자산 관리(ISO 14064/ISO 14067), 에너지 관리(ISO 50001), HVAC 및 압축 공기 효율, 모터 효율을 위한 종합적인 스마트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탄소 중립을 향한 글로벌 기업의 여정에 이상적인 파트너로서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탄소 및 에너지 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문의하기

WISE.iEMS@advantech.com

Contact Advantech

080-363-9494/949-5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