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어드밴텍 가입

마이어드밴텍은 어드밴텍 고객을 위한 맞춤 포털 사이트입니다. 어드밴텍의 멤버가 되시면, 최근 제품정보, 웨비나 초대, 최신 할인/사은품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365일 언제라도 접속 가능한 맞춤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Connected Machines: 어드밴텍의 하드웨어와 Telit Cinterion (deviceWISE®)을 활용한 원격 서비스, 유지 보수, 및 산업 4.0 능력 혁신

2024-02-09
산업용 기계의 안전한 원격 관리를 소개합니다 - 시스템 통합업체 및 기계 빌더를 위한 혁신적인 변화

Cincinnati, OH – 2024년 1월 8일 – 어드밴텍, 산업용 사물인터넷(IoT) 하드웨어 및 자동화 기술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글로벌 인텔리전트 엣지를 활성화하기 위한 Telit Cinterion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통합 솔루션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이 솔루션은 원천 장비 제조업체(OEM) 및 시스템 통합업체(SI)를 대상으로 하여 기계 관리를 효과적으로 간소화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원격 연결 기술을 활용하여, 기계 빌더는 기계 가동 시간과 생산량을 향상시키고 신속하게 고객 요구를 처리하며 자동 부품 재주문과 같은 새로운 수익원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산업용 사물인터넷(IoT) 하드웨어 및 자동화 기술 분야를 선도하는 어드밴텍은 Telit Cinterion과의 협업으로 새로운 통합 솔루션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이 협업은 기존의 제조 및 서비스 프로세스에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오며, 어드밴텍 UNO 엣지 게이트웨이deviceWISE를 기반으로 한 이 솔루션은 효과적인 기계 관리를 위한 완벽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Telit Cinterion은 맞춤형으로 개발된 포괄적인 솔루션을 통해 하드웨어, 엣지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기능, 및 안전한 원격 액세스를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종합적인 접근 방식은 고객이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도록 자유롭게 만들어 기계 통화를 근본적으로 변형시킵니다.

강력하고 유연하며 엣지 기반 게이트웨이 하드웨어 솔루션인 어드밴텍 UNO-2000 시리즈를 사용하면 기계 데이터 수집이 현대화됩니다. UNO 게이트웨이는 지능적인 기계로 작동하여 엣지 컴퓨팅을 순조롭게 구현하며 클라우드 통합을 쉽게 가능하게 합니다. 혁신적이고 모듈화된 디자인으로 UNO 게이트웨이는 상호 연결된 기계 간의 통신을 가능하게 합니다.

어드밴텍 IIoT 그룹의 협력 담당자인 캐롤린 스완(Carolyn Swan)은 'Telit Cinterion의 deviceWISE 통합은 어드밴텍의 하드웨어와 산업 전문 지식과 결합하여 다양한 PLC 및 산업 기계 제공업체에서 확장하기에 이상적이고 믿을 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어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elit Cinterion은 기계 데이터 수집, 엣지 로직, 기계 학습, IT/OT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 및 스마트 제조 플랫폼을 위한 산업용 IoT 솔루션에서 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협업에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에게 예외적인 가치를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deviceWISE 플랫폼은 원활한 IT/OT 통합을 가능하게 하고 기계에서 기업 시스템 및 데이터베이스로 데이터를 쉽게 전송하여 원활한 조정을 보장합니다. 또한 이 플랫폼은 클라우드 기능을 활성화하여 원격 데이터 수집과 안전한 액세스를 가능하게 합니다. 고객은 클릭 한 번으로 안전한 원격 연결을 설정하고 공중에서 고장을 신속하게 진단 및 해결하며 비용을 절감하고 서비스 가능성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어드밴텍 및 deviceWISE를 선택하면 산업용 인간-기계 인터페이스(HMI) 옵션에 대한 전통적인 비용 대비 저렴한 대안을 누릴 수 있으며, 기계 비용을 상당히 절감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deviceWISE 및 어드밴텍 솔루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어드밴텍 영업 대표에게 문의하거나 www.Advantech.com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Contact Advantech

080-363-9494/949-5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