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어드밴텍 가입

마이어드밴텍은 어드밴텍 고객을 위한 맞춤 포털 사이트입니다. 어드밴텍의 멤버가 되시면, 최근 제품정보, 웨비나 초대, 최신 할인/사은품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365일 언제라도 접속 가능한 맞춤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중공업 애플리케이션에 안정적인 AI를 제공하는 NVIDIA 젯슨 오린 기반 어드밴텍 MIC-715-OX 러기다이즈드 시스템

2024-03-08

선도적인 산업용 엣지 AI 솔루션 제공업체인 어드밴텍은 열악한 환경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적이고 견고한 엣지 AI 시스템인 MIC-715-OX를 출시하였습니다. NVIDIA® Jetson Orin™ NX 시스템 온 모듈을 기반으로 하는 이 솔루션은 방수 및 방진에 대한 IP67 등급, 진동 내성을 위한 잠금식 커넥터, 기계 점화 보호 시스템, 내장형 PoE 및 GMSL2 비디오 인터페이스 지원을 특징으로 합니다.

엣지 AI로 중공업 개선

AI는 교통, 보안 및 제조 애플리케이션에서 큰 잠재력을 입증했지만 중공업 분야에서는 아직 초기 단계에 머물러 있습니다. 중공업은 작업자에게 위험할 수 있는 열악한 환경에서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AI 기반 자율 장비는 이러한 산업의 효율성, 정확성, 안전성을 강화하여 이러한 상황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어드밴텍의 MIC-715-OX 러기다이즈드 엣지 AI 시스템은 이러한 요구와 차량 내 AI 애플리케이션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열악하고 중요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 제공

어드밴텍의 MIC-715-OX는 최대 100 TOPS의 AI 성능을 갖춘 엔비디아 젯슨 오린 NX 모듈로 구동됩니다. M12 커넥터를 활용하고 광범위한 온도 범위(-25~60°C, 77~140°F)에서 작동하며 IP67 등급을 자랑합니다. 마찬가지로 MIC-715-OX의 모든 I/O는 잠글 수 있어 내진동성이 뛰어납니다. MIC-715-OX는 통합 PoE 포트를 통해 카메라를 지원하며, 곧 최대 6개의 기가비트 멀티미디어 직렬 링크 2(GMSL2) 카메라까지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기능의 조합으로 MIC-715-OX는 열악한 환경의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적합합니다.

점화 실속을 방지하는 보호 메커니즘

어드밴텍의 MIC-715-OX는 중공업 차량 사용 사례를 위한 보호 점화 메커니즘을 활용하여 입력 전압이 불안정한 상황에서도 엔진 실속을 줄이고 시스템 작동을 보장합니다. 마찬가지로 사용자는 연결된 기계를 통해 이 솔루션의 점화 시간을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MIC-AI 시리즈에 속하는 MIC-715-OX는 유연한 I/O, 다양한 주변 장치, 뛰어난 수명, 보드 지원 패키지(BSP)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MIC-715-OX는 Wi-Fi, 4G/LTE, 5G를 동시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지금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 또는 기타 어드밴텍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지역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Contact Advantech

080-363-9494/949-5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