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어드밴텍 가입

마이어드밴텍은 어드밴텍 고객을 위한 맞춤 포털 사이트입니다. 어드밴텍의 멤버가 되시면, 최근 제품정보, 웨비나 초대, 최신 할인/사은품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365일 언제라도 접속 가능한 맞춤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어드밴텍 e메뉴 솔루션, 유명 프랜차이즈 Subway의 태국 전체 매장에 적용

2018-01-22


프로젝트 소개

Subway®는 서브마린 샌드위치와 샐러드로 유명한 미국 푸드 프랜차이즈입니다. 최근 아시아 시장을 비롯하여 111개 국가에 사업을 확장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기록될 정도입니다. 

태국 사업가 Vichit는 태국 전역에 16개의 Subway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했습니다. 모든 매장들의 메뉴보드는 오픈 당시 종이보드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종이보드는 메뉴 변경 및 할인 프로모션 진행에 상당히 많은 시간이 걸리고 제약이 많다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Vichit는 전통적인 메뉴보드 대신 디지털 보드로 기존의 메뉴보드를 대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디지털 보드에는 콘텐츠를 업로드 하기 위한 USB 포트가 내장되어 있었습니다. 

 디지털 사이니지 보드로 매장은 약간 개선되었지만, Vichit는 여전히 Subway 프랜차이즈 매장에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인근 경쟁사들과 치열한 경쟁에 직면한 Vichit는 각 매장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 및 마케팅 효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이 필요했습니다.

어드밴텍은 인텔리전트 e메뉴보드 솔루션을 제안했습니다. 어드밴텍 e메뉴보드 솔루션은 매장 관리자가 여러 지점에 설치된 클라이언트 디바이스 내 콘텐츠를 편집, 업로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솔루션

WebAccess/IMM이 적용된 어드밴텍 e메뉴 솔루션은 태국 Subway의 모든 매장에 사용되었습니다.

이 솔루션을 통해 관리자는 원격으로 각 지점의 메뉴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편집하고 업데이트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ubway 매장 내 메뉴 디스플레이는 시간에 따라 특별한 점심/저녁 식사 프로모션 및 쿠폰을 제공하도록 구성되었고, 프로모션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e메뉴보드는 인쇄 및 설치 비용을 줄임으로써 매장 운영 비용을 절감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다이내믹하고 매력적인 시각 커뮤니케이션으로 판매 수익을 증가시켰습니다. 

개선사항

운영 비용 절감

원격 콘텐츠 관리 및 간편한 설치

다이내믹한 시각 이미지로 사이니지 콘텐츠 강화

마케팅 효율 및 고객 인게이지먼트 증가


Contact Advantech

080-363-9494/949-5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