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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드밴텍 UTC 시리즈 올인원 터치 컴퓨터를 통한 창고 운영 최적화

2021-0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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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드밴텍의 다양한 올인원 터치 컴퓨터를 통해 창고 자동화를 향상시키고 운영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컴퓨터는 프로세스 시각화 지원과 창고 운영 개선을 위한 상호적 디지털 사이니지로 활용될 수도 있습니다. 창고 관리 시스템 인프라, 다양한 주변 기기와 통합된 창고 관리 터미널과 상호적 디지털 사이니지는 효율성을 개선하고 재고 가시성을 향상시키며, 애플리케이션 중점 기능을 통한 프로세스 시각화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창고 운영을 최적화하는 지능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솔루션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한 물품 수령 

어드밴텍의 올인원 터치 컴퓨터는 창고 입고 구역에 설치되어 상품 검증, 분류, 체크인 등 모든 인바운드 제품 관리를 위한 물품 수령 터미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터미널 디스플레이는 제품 및 수량 확인이 용이하도록 실시간으로 상품 정보를 표시하며, 평면 터치스크린은 직원이 편리하게 재고 시스템에 데이터를 입력하고 적절한 저장 공간을 할당할 수 있게끔 합니다. 또한, 바코드 스캐너와 프린터의 통합으로 직원들은 제품 바코드를 스캔하여 손쉽게 제품을 체크인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새 제품 라벨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인바운드 상품의 안정적인 처리를 보장하기 위해 설계된 어드밴텍의 물품 수령 터미널은 창고 및 유통 센터를 위한 효과적인 재고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물품 수령
          물품 위탁

재고 가시성 향상을 위한 물품 위탁

분주한 창고나 유통 센터에서는 매일 수천 개의 물품들이 수송이나 배송을 위해 준비됩니다. 물품 위탁 터미널은 일반적으로 물품 관리를 위해 창고의 다양한 보관 영역에 설치됩니다. 어드밴텍의 올인원 터치 컴퓨터는 편리하게 재고를 확인하고 모든 물품의 보관, 전송, 선택 요청을 관리하는 위탁 터미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단말기 터치스크린 또는 통합 바코드 스캐너/RFID 리더를 사용하면 직원은 종이 체크리스트 없이도 보관, 전송, 선택 목록에 있는 항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어드밴텍의 물품 위탁 터미널은 창고 재고에 대한 실시간 접근권을 제공하고, 신속한 요청 이행을 지원하며, 운영 투명성을 향상시킵니다.






주문 선택







상품 포장 및 배송

생산성 향상을 위한 Pick-Assist 기술이 적용된 주문 선택 

어드밴텍의 올인원 터치 컴퓨터를 주문 선택 스테이션 단말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고나 유통 센터에서 가장 중요한 프로세스는 주문을 선택하고 처리하는 것입니다. 주문이 창고로 전송되면, 재고 관리 장치(SKUs)가 저장 영역에서 회수되어 주문 선택 스테이션으로 전달됩니다. Pick-to-Light 기술, 음성 기반 기술 등 Pick-Assist 기술이 탑재된 주문 선택 터미널을 활용하여, 스테이션 운영자는 지정된 품목을 적절한 수량으로 선택하여 올바른 주문 보관함에 넣습니다. 주문함이 채워지면 이는 배송 영역에 위치한 포장 및 배송 스테이션으로 운송됩니다. 어드밴텍의 주문 선택 터미널은 모든 주문의 SKU 정보와 선택 지침을 보여주며, Pick-Assist 기술을 통해 최대 6개의 주문함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게끔 합니다.

정확한 주문 처리를 위한 물품 포장 및 배송 

물품 포장 및 배송은 창고 또는 유통 센터의 주문 처리 과정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주문함이 포장 및 배송 스테이션으로 운송되면 스테이션 터미널에 주문 정보가 표시되어 운영자가 모든 SKU에 대한 최종 점검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주문함의 내용물이 정확할 경우, 작업자는 물품을 배송 상자로 옮기고 포장 재료(비닐 포장재, 포장용 스티로폼 등)를 추가하고 송장 인쇄물을 넣은 후 상자를 밀봉합니다. 어드밴텍의 물품 포장 및 배송 스테이션 터미널도 프린터 및 바코드 스캐너와 통합되어 있어 작업자가 배송 라벨을 인쇄하고 스캔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배송되면 고객은 배송 라벨의 바코드를 사용하여 주문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대시보드

어드밴텍의 올인원 터치 컴퓨터는 창고 전반의 중요한 운영 지표와 정보를 표시하기 위한 유연한 방송통〮신 플랫폼을 제공하며 대시보드 역할을 합니다. 대시보드는 시각화, 비교를 위해 그래프와 차트를 사용하고, 이는 직원들이 복잡한 통계 데이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저장 영역에 설치할 경우 대시보드는 실시간 재고 데이터와 지시 사항을 보여줍니다. 한편 선박 부두에 설치된 대시보드를 이용해 항해 경로와 선착장 준비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영 정보 외에도 안전 정보와 회사 공지사항을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핵심 이점 

 슬림하고 팬리스 산업용 터치 컴퓨터와의 간편한 시스템 통합 

어드밴텍의 창고 관리 터미널은 중요한 창고 환경을 위해 내구성과 신뢰도가 높은 산업용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팬리스 디자인과 IP65 등급의 전면 패널은 중공업 및 수요가 많은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슬림하고 컴팩트한 시스템 설계로 다양한 창고 워크 스테이션과의 시스템 통합이 용이합니다.

종이가 필요 없는 효율적인 운영과 재고 관리

 창고의 다양한 영역에 위치한 어드밴텍의 창고 관리 터미널은 재고 관리를 위한 실시간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터치스크린 또는 통합 바코드 스캐너/RFID 리더를 사용함으로써 직원은 종이 체크리스트 없이도 보관, 전송 또는 선택 목록에 있는 항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말기는 종이 기반 체크리스트와 보고서를 없앨 뿐 아니라 운영 정확성과 효율성도 향상시킵니다.   

 실시간 정보 표시 

어드밴텍의 창고 관리 터미널은 모든 창고와 제품의 세부 정보를 실시간으로 표시하여 위탁 처리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최적의 몰입감 있는 시청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단말기는 16:9 와이드스크린 화면 비율의 특징을 자랑합니다. 또한, 여러 창고 환경에서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율과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간단한 주변기기 통합으로 확장된 기능성

어드밴텍의 창고 관리 단말기는 라벨 스캔용 바코드스캐너와 라벨 인쇄용 프린터 등 여러 주변기기와 쉽게 통합이 가능해 다양한 창고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따라 시스템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DeviceOn/iService를 사용한 원격 장치 관리 

어드밴텍의 창고 관리 단말기에는 IoT 애플리케이션용Device On/iService 원격 장치 관리 소프트웨어를 탑재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실시간 모니터링을 위한 가시성을 높이면서 다양한 현장 장치와 주변 기기, 소프트웨어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직원들이 문제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게끔 하며, 치명적인 실패와 불필요한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기 위해 즉각적인 유지 보수 수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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