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2021 Best Taiwan Global Brands Award에서 브랜드 가치 5위 달성!
2021-12-02
Industrial IoT 그룹의 리더 Linda Tsai는 어드밴텍의 지난 몇 달간 운영이 COVID-19와 부품 부족 등 예상치 못한 요인에 영향을 받았지만, 대응 전략 결과 영업 실적이 꾸준히 반등하였다고 전했다. 전세계 백신 접종의 성장과 AI와 5G의 지속적인 개발, 다양한 지역의 인프라와 신에너지 분야의 강력한 수요로 어드밴텍은 올해 9월까지 누적 매출이 회사 역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세계 경제가 점차 회복되고 있음을 보여줬다.
Linda는 이어서, “코로나 기간 동안 어드밴텍은 2025년까지 글로벌 10대 산업 IoT 플랫폼 공급 업체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5개년 비전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전했다. 스마트 산업, 스마트 시티, 스마트 서비스 생태계의 활발한 발전을 추진하고, 고객의 성공을 전달하는 IoT 솔루션 구현을 촉진하고자 합니다. 또한 친환경 제품 설계 및 운영, IoT 대중화, 임직원과 공동 이익 등 ESG의 홍보 및 목표 측면에서 회사의 핵심 역량을 펼칠 것입니다. 이는 어드밴텍이 사회와 소통하고, 지속 가능한 실천을 사업의 핵심에 두어, 사회,주주,고객,임직원 등 4대 구조 차원의 균형과 상호 이익을 달성하고자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전했다.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 청사진,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개발 아젠다 또는 기타 관련한 기업 이슈와 상관없이, 이 모든 것은 “Enabling an Intelligent Planet”이라는 기업 비전에서 시작되었다. 어드밴텍은 진정으로 기업의 비전을 구체화하고, 모든 어드밴텍 이해관계자, 고객과 사회 전반에 걸쳐 혜택을 줄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