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어드밴텍 가입

마이어드밴텍은 어드밴텍 고객을 위한 맞춤 포털 사이트입니다. 어드밴텍의 멤버가 되시면, 최근 제품정보, 웨비나 초대, 최신 할인/사은품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365일 언제라도 접속 가능한 맞춤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어드밴텍, 산업 최초로 높은 안정성의 SuperSpeed USB 3.0 디지털 I/O 모듈을 출시하다

2018-01-15

산업용 컴퓨팅 플랫폼 공급의 글로벌 선도업체인 어드밴텍은 SuperSpeed USB 3.0을 지원하는 아이솔레이티드 디지털 I/O 모듈을 출시했습니다. USB-5800 모듈은 다양한 산업 제어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손쉬운 설치, 포터블 디지털 I/O 기능을 제공하여 PCI/PCIe 슬롯이 없는 시스템에 최적화되었습니다. 

SuperSpeed USB 3.0 기능을 제공하는 USB-5800 시리즈 I/O 모듈은 고속 데이터 전송(최대 5 Gbps), 시스템 I/O 확장성, 손쉬운 I/O 확장을 위한 데이지 체이닝(Daisy Chaining)을 지원합니다. 뿐만 아니라 전면 LED 표시등, ID 스위치, 터미널 블록으로 편리한 설치와 유지 보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 USB-5800 시리즈는 예기치 못한 고장과 연결 오류를 방지하기 위한 Auto Recovery® 기술로 무고장을 보장합니다. 또, 해당 제품은 서지(surge) 보호가 되어 있어 높은 서지의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해 폭넓은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USB-5800 모듈은 신속한 구축과 기존 시스템과의 손쉬운 통합을 위해 C#, C++, LabVIEW, VB.Net, MFC, BCB, VB6, Java, Delphi, Qt 등과 같은 다양한 개발자 도구를 지원하며 Windows XP/7/8/10, Linux OS와 호환됩니다.

우수한 컴퓨팅 퍼포먼스의 SuperSpeed USB 3.0 모듈

어드밴텍 USB-5800 시리즈 I/O 모듈은 SuperSpeed USB 3.0를 지원하는 최초의 산업용 USB I/O 모듈입니다. 기존 USB 2.0과 비교했을 때, SuperSpeed USB 3.0을 지원하는 USB-5800 모듈은 8배 빠른 응답시간과 최대 5 Gbps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자랑합니다.

데이지 체이닝을 지원하는 높은 확장성의 모듈로 인프라 구축 비용 절감

USB-5800 모듈은 최대 5개의 모듈까지 데이지 체이닝(Daisy Chaining)을 지원하여 시스템 I/O 확장을 위해 별도의 USB 허브를 구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자는 단 하나의 USB 포트만을 사용해 추가적인 USB-5800 모듈과 다른 하나의 모듈을 데이지 체인 구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드밴텍 USB-5800 모듈은 손쉽고 편리한 확장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인프라스트럭처 구축을 위해 소요되는 종합적인 비용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견고한 설계와 Auto Recovery® 기술

USB-5800은 갑작스러운 고장 또는 연결 끊김을 방지하기 위해 어드밴텍 Auto Recovery® 기술을 지원합니다. 이는 예기치 못한 시스템 오류를 대처할 수 있게 하여 전체 시스템의 고장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나아가 Level 3 정전기 및 서지 보호를 지원하는 견고한 제품 설계를 통해 거친 산업 환경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 ž최초의 산업용 SuperSpeed USB 3.0 디지털 I/O 모듈
  • 손쉬운 확장을 위한 데이지 체인 구성 지원
  • 최대 5 Gbps 데이터 전송 속도
  • žLevel 3 정전기 및 서지 보호
  • žAuto Recovery®, Output-Locker®, 링크 재연결 등과 같은 기술로 무고장 작동 보증
  • 전면 LED 표시등, ID 스위치, 터미널 블록으로 편리한 설치와 유지 보수 지원

어드밴텍 USB-5800 시리즈 SuperSpeed 3.0 디지털 I/O 모듈은 지금 즉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USB-5800 시리즈 제품, 또는 기타 어드밴텍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어드밴텍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 Advantech

080-363-9494/949-5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하여 주십시오.